About Sapa Tour

저녁에 집을 나서면 이튿날 아침에 닿을 수 있는 가까와진 베트남 사파
한 폭의 동양화처럼 펼쳐진 그 이국적인 풍경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여행지 개관

하롱베이, 다낭 에 매일 수천명의 한국 관광객이 들이닥치는 요즈음에도 사파는 여전히 생소한 곳이었습니다.
하노이 직항편의 비약적 증가와 라오까이 고속도로의 개통으로 이제 사파는 더 이상 먼 곳일 수 없습니다.

청량한 대기
장엄, 수려한 자연경관
아열대 위도권에 속하면서 해발고도가 높은 사파의 지리여건은 고산기후대를 이룹니다.
동절기에는 소담스럽게 눈이 쌓이고, 여름이면 작열하는 태양 아래서도 쾌적한 가운데 사파의 생태계는 역동적인 계절들을 연출합니다.
병풍처럼 하늘을 향해 도열한 산봉우리 아래로, 언덕마다 어우러진 빛과 바람이 시시각각 빗어내는 형형색색의 다채로운 풍광이 있습니다.
먼길에서 여행객들을 끊임 없이 끌어들이는 사파의 매력은, 아마도 눈이 시리게 푸른 사파의 경이로운 자연이 주는 감동에 있을 것입니다.
하롱베이, 다낭 에서 물의 즐거움을 알았 듯 이제 사파에서 베트남의 산의 또 다른 기쁨을 발견하십시오.
소수민족 전통문화
동.서양이 어우러진 향기        
사파가 더욱 아름다운 것은 산자락에 기대어 운명처럼 살아가는 소박한 사람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산에 순응하여 삶을 일구며 수천년을 이어온 소수민족 사람들의 자연일체의 생활양식과 전통문화가 엿보이는 단순함의 지혜는
물질문명의 풍요와 편리함에 젖어 자연과의 공생을 갈등하는 현대의 도시인들에게 그윽한 되울림으로 다가옵니다.
나폴레옹 3세 이후 2세기에 걸쳐 인도차이나 반도를 통치한 유럽인들은 사파 에 또 다른 향기를 얹었습니다.
고객창연한 성당 건축물과 콜로니얼 풍의 카페가 들어선 시가지에서 그들의 휴양지 '아시아의 알프스' 의 흔적을 봅니다.
편리한 예약
합리적인 해외여행
자유롭고 싶은 해외여행, 그렇지만 준비에는 어려움도 따르는 게 현실입니다.
해외여행을 직접 준비하다 보면 현지정보 부족과 소통, 결재, 진행과정 등에 있어 크고 작은 어려움에 마주하게 됩니다.
엉뚱하게 예약되지나 않았는지, 일정은 현지에서 매끄럽게 진행될 것인지 걱정이 되지만 미리 확인해볼 방법도 마땅치 않습니다.
베트남 현지에 법인조직 및 상주 인력을 구비하여, 언제든지 한국어로 도움이 가능한 사파투어를 통하여 이런 어려움을 해소하십시오.
사파 여행에 관한한 가장 적절한 선택과 무난한 진행이 되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TOP